본문 바로가기

Games/Clash of clans

클랜 워 _ Clash of clans

클랜 워 _ Clash of clans



클랜 워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전 솔직히 어떻게 준비해서 어떤 방식으로 벌어질지 감이 잘 안 오는군요.


지금 1젬 이벤트는 클랜 워 전에 몸집을 불려서 최대한 맛있게 보이게 하려는 떡밥으로 보이는데 도대체 얼마나 근사한 일이 벌어질지 무척 궁금합니다.


그래서! 저희 클랜의 기린아 였던 제 미국친구 Rain님께서 알려 주신 글을 옮겨 드립니다.


판단은 자신의 몫. ㅋ


ps: 레인님 더 알려 주실 거 있음 좀 알려줘요. 포스팅을 자꾸 고칠테니깐 ^^


--------------------------------------


매치메이킹은 트로피가 아닌 타운 홀 레벨, 히어로 레벨, 디펜스 건물 레벨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가장 걱정됬던 부분인데 슈퍼셀이 일을 잘했네요.


배틀은 모든 멤버가 2명까지 가능합니다.


클랜에서 누가 누구를 상대할것인지를 잘 조율해야겠네요.


배틀을 하면서 얻는 별위 갯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2일에 걸쳐 진행되는데. Preparation day와 Battle day가 있네요. 딱히 설명하지 않아도 될것같군요.


클랜 캐슬이 은행같은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배틀을 하면서 얻는 자원은 클랜캐슬에 저장되고, 자신이 얼마나 공격을 했고, 얼마나 이겼고, 얼마나 부쉈는지 등등에 따라 자원이 분배되는듯 합니다.


특이한점은 자원이 자동으로 생성된다네요. 


---------------------------------------


아래는 관련 영상 입니다.



영어를 아주 씩씩하게 잘 하네요. ㅎㅎㅎ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