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Clash of clans

클랜 워 첫승 _ 클랜 전쟁 _ Clash of clans

클랜 워 첫승 _ 클랜 전쟁 _ Clash of clans


첫 번째 클랜 워에 패하고 나서 클랜의 분위기는 의외로 담담했다.


'뭐 그럴 수도 있지. 다음에 이기면 되지 뭐...'


하지만 내리 두 판을 깨진 후에도 그 여유로움이 발휘될 수 있을지는 멤버 누구나 의심했을 것이다.


이런 싸한 분위기 속에서 드디어 두 번째 클랜 워에 돌입을 했는데....



압승을 거두었다.


우리 클랜원들은 초반에 누구 하나 서두르지 않았고 무엇보다 게임의 룰에 충실한 플레이를 이어나갔다.


그에 비해 상대는 이미 별을 모두 잃은 우리 멤버에게 또 공격을 가하는 등 우왕좌왕 하며 무너지기 시작한다.


공격 기회는 더 많이 남았는데 스코어는 비슷했다가, 공격 횟수가 비슷해질 즈음에 뺏은 별은 더 많아졌고, 굳히기, 재차 굳히기....


어찌 보면 랠리 없는 싱거운 과정을 겪으며 무난히 첫 승을 거두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게임의 중반까지 마치 은둔 고수인양 덤덤히 과정을 지켜보다가 문득 결심한 바가 있어 분연히 떨치고 일어나 상대의 No'1에게 별 하나를 뺏자고 호기롭게 쳐들어갔다.


보통 때는 비싸서 건들지도 않는 레이지 스펠 깔고 벌룬 투입. 그리고 미니언을 광속으로 투입하는 찰나! 


히어로를 아무도 안 데리고 왔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된다. ㅜㅜ


순간, 마치 사린 가스를 흡입한 듯 시야가 좁아지며 머리 카락이 올올이 곤두섰고 현실로 냉동 스펠을 맞은 듯 얼어 버리고 말았다.


벼르던 첫 판을 그렇게 어이없고 비참하게 망치고서 "난 괜찮아"를 수십 번 되뇌이며 뒤통수에 풀랩 힐러를 띄웠다.


5분 뒤.


개 나발 같은 기억 모두 떨치고 하던 일이나 하자며 컴퓨터 앞에 자릴 잡았는데 갑자기 마우스 스크롤이 불능 상태에 빠지고, 그걸 고치자고 책상 밑에 기어 들어가다가 14만원 주고 산 무한 잉크 공급 프린터의 잉크 박스를 건드려 바닥에 쏟는다.


바닥에 엎질러진 잉크를 넋 놓고 바라보았다. 


색의 대비가 강해 지나치게 선명한 오브제가 내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려 애를 쓰고 있었다.


'넌 화병에 걸린거야'




이왕 시작한 게임 적어도 남 만큼은 해야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 드리는 제가 만든 전자책

크래쉬 오브 클랜스 가이드 북 


좀 사주세요.

온갖 국내 인터넷 서점과 iTunes에 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