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Clash of clans

20130325 마이너 업데이트 _ Clash of clans

20130325 마이너 업데이트 _ Clash of clans


우리나라 시간으로 3월 25일 오후 크래쉬 오브 클랜스의 마이너 업데이트가 있었다.


이번엔 성벽 25개와 다크 배럭 1기 추가.



성벽은 타운 홀 lv7에서 150개를 허용하던 개수가 175개로 늘었고 lv8의 200개가 225로 lv9의 225개가 250으로 바뀌었다.


1기가 추가 된 다크 배럭 또한 타운 홀 lv7부터 빌딩이 가능하다.


간단히 말해 타운 홀 lv7부터 이번 변화의 대상이란 얘기.



다크 엘릭서를 빨아 먹기엔 달랑 하나의 다크 배럭은 효과가 없었던 게지...


이미 지난 3월 12일 있었던 Ver. 3.54 업데이트에서 예상을 깨고 방어 요소의 추가는 전혀 없이 공격 파트인 다크 배럭과 다크 엘릭서 병사의 추가만 있길래 투덜거렸는데 막상 방어 요소인 성벽이 추가 되자 또 투덜거리고 싶어진다.


무기의 방어 범위는?


지금까지는 어떻게든 짜 맞추면 비교적 촘촘한 방어를 갖출 수 있던 진형이 좀 더 얼기설기해지는 결과를 나을지도 모른다는 혼자만의 걱정을 해본다.


힘이 늘어나지 않은 채 벌크만 늘어나는 건 몸이 느려지는 법이니까.


암튼 가장 효과적인 해법을 찾은 유저 양반의 마을을 구경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 보는데


아직은 없다.


기존 구성의 진형에 한겹 더한 정도.


혹시 이전 업데이트에서 진화 했던 AI 월 브레이커의 스플레쉬 데미지 범위가 0.8에서 2로 늘어났다는 것을 잊은 건 아닐까 싶다.


지금의 월 브레이커 특성은 2중 벽은 1중 벽과 같다.



이왕 시작한 게임 적어도 남 만큼은 해야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 드리는 제가 만든 전자책

크래쉬 오브 클랜스 가이드 북 


좀 사주세요.

온갖 국내 인터넷 서점과 iTunes에 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