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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s/Clash of clans

확실히 세다. 히어로 _ Clash of clans

확실히 세다. 히어로 _ Clash of clans


이번 5.172 업데이트 이후 히어로의 공격력에 집중하며 몇 판의 배틀을 벌여본 결과. 


확실히 히어로의 새로운 부스트 능력은 강력하다.


현재 랩이 바바킹, 아처퀸 각각 18, 19인 상태라 업데이트 내용대로라면 부스트 능력을 가지게 되는 초기 5레벨 이후 각자 2번씩의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상태란 것인데 현재 상태에서 이 정도의 공격력이면 정도껏 만족할만한 수준이다.


히어로의 부스팅 관련 자료는 며칠 뒤 있을 가이드 북 업데이트에서 다루겠지만 당장 궁금증을 위해 정리해 보자면





Iron Fist


 가능레벨(5랩단위)

데미지증가 

스피드증가 

소환유닛수 

지속시간 

 1

 20%

 18

 3

 10s

 2

 24%

 19

 4

 10s

 3

 28%

 20

 5

 10s

 4

 32%

 21

 6

 10s

 5

 36%

 22

 7

 10s

 6

 40%

 23

 8

 10s

 7

 44%

 24

 9

 10s

 8

 50%

 25

 10

 10s




Royal Cloak


 가능레벨(5랩단위)

 소환유닛수

 지속시간

 1

 3

 2.5s

 2

 4

 3.0s

 3

 5

 3.5s

 4

 6

 4.0s

 5

 7

 4.5s

 6

 8

 5.0s

 7

 9

 5.5s

 8

 10

 6.0s


위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바바리안 킹의 아이언 피스트는 만랩에 데미지 증가율이 50%나 돼놔서 아무 능력이 없을 때도 만랩은 사기캐릭이었던 바바킹은 완전 국제사기단 캐릭으로 폭풍성장 변모하였다.


반면 아처 퀸의 로얄 클록(레알 망또)는 쏘쏘. ㅋ


나의 경우.


트롭과 랩이 모두 오르며 히어로의 참여가 늘어났지만 히어로의 랩 증가에 따른 휴식시간 증가가 배틀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지 못하는 큰 이유였다. 아마 이 문제는 나뿐 아닌 비슷한 트롭대의 충성도 높은 유저들의 상황과도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게임의 플레이가 전체적으로 정체되는 문제를 강력한 히어로 업그레이드로 유닛을 번갈아 가며 사용 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여준 묘수로 느껴지기도 한다.  


물론 내 멋대로의 해석이지만 말이다.


이왕 멋대로 한 김에


아마도 이번 업데이트를 구상하며 슙셀 횽아들은 이랬을 것이다.


“요즘 뭐가 젤 잘 팔려”


“몰라 이제 약발이 안 받아. 모두 하락 중이야”


“그래도 뭔가 안 사면 안 되는 그런 거 없을까?”


“그나마 현질을 해 주는 게 히어로이긴 한데 쉽지 않은 거 알잖아”


“흠…. !!!! 그럼 히어로를 뻥튀기 하자고! 안 사고는 못 베기 게!”


"야~ 야근이다."



.



.



.




그런다고 내가 사나 봐라


힝~



이왕 시작한 게임 적어도 남 만큼은 해야겠다 싶으신 분들에게 

완전 추천 드리는 제가 만든 전자책

크래쉬 오브 클랜스 가이드 북 


좀 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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